패션뉴스 | 2013-05-03 |
「K2」워킹화 ‘플라이워크’ 런칭
신개념 워킹화로 기능·스타일별 37종 라인업
K2코리아(대표 정명훈)의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신개념 워킹화 ‘K2 플라이워크' 런칭했다.
‘K2 플라이워크'는 기능별 디자인별 총 14종 37스타일로 구성됐다. 「K2」는 이번 신개념 워킹화 플라이워크 런칭으로 기존 스포츠 브랜드 위주의 워킹화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K2」의 ‘K2 플라이워크'는 도심의 아스팔트에서의 워킹에 초점을 맞춘 기존 워킹화와 차별화시켜 도심과 자연을 넘나들며 안전하고 쾌적한 워킹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방수, 충격보호 등의 기능성을 최대한 갖추면서 세련된 디자인으로 어떤 착장 스타일에 어울린다.
또한 「K2」의 42년 신발 생산 노하우를 반영해 무게는 줄이고 기능성은 높여 워킹시 육체의 피로감을 줄이는데 초점을 맞췄다. 신개념 워킹화 ‘K2 플라이워크'는 엑스그립, 엠엑스그립 등 접지력이 우수하고 뒤틀림이 적은 「K2」독자 기술 밑창을 사용했다.
K2의 이태학 사업본부장은 “ ‘K2 플라이워크'는 도심과 자연을 자유자재로 오가며 최상의 퍼포먼스를 내는 신개념 워킹화”라며 “42년 넘버원 등산화 브랜드의 노하우가 집약된 신개념 워킹화”임을 강조했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