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3-12-04 |
올포유 ‘왕가네 식구들’ 드라마 제작지원
드라마 왕가네 식구들을 통한 활발한 마케팅 전개
한성FI 올포유에서 드라마 제작지원을 통해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성에프아이는 도전과 열정으로 100년 기업을 향한 청사진을 발표하며 2022년 1조원 매출 목표를 향한 비전을 선포한 이후 드라마 제작지원, PPL 등 브랜드를 노출 확대에 힘쓰며 가두점 상권 활성화에 주력하고 있다. 현재 KBS 2TV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의 극중 왕호박(이태란)이 근무하는 의류회사 메인 직업군을 설정하여 진행중이다. 중반을 지나고 있는 이 드라마는 전체 드라마 시청률 1위를 달리고 있어 브랜드 노출에도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한성FI 마케팅 팀장은 “올해에 이어 2014년에도 드라마 제작지원 및 TV광고 등 공격적인 마케팅과 영업으로 가두상권 내 1등 브랜드로 자기매김 한다는 전략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왕가네 식구들’ 극중 왕호박 이태란씨는 시청률 30%중반을 넘어 전체 시청률 1위를 달리고 있는 것을 축하하고 꿈의 시청률 50% 돌파를 위해 일선에서 제일 고생하는 스탭들에게 이번 겨울 한파에 대비하여 메인 스폰서인 올포유 의류회사 제품 방한용 다운점퍼100벌를 나누어 주어 화제가 되었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