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06-23 |
'득남' 송중기, 루이비통 패션쇼 빛낸 체크 슈트룩 '파리가 들썩'
최근 득남한 배우 송중기가 파리 남성복 패션위크에서 '루이비통' 패션쇼를 빛냈다.
송중기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루이비통 패션쇼 포토월 참석 사진 3장을 게재했다.
지난 5월 루이비통 앰버서더로 발탁된 송중기는 지난 20일(현지 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퍼렐 윌리엄스의 루이비통 첫 데뷔작 2024 S/S 남성복 컬렉션에 참석했다.
이날 송중기는 타이다이 체크 패턴의 슈트룩으로 등장,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송중기는 지난 14일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직접 득남 소식을 전했다.
그는 "와이프 고향인 이곳 로마에서 마침내 아기하고 만났다"며 "건강한 아들이다. 아기와 엄마 모두 아주 건강하게 기쁘게 잘 만나 감사한 마음으로 행복하게 가족들을 케어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아기는) 평생 행복한 가정을 만드는 것이 가장 큰 꿈이었던 저희 부부에게 찾아온 가장 소중한 선물"이라며 "많은 분께서 응원 보내주신 덕분에 이런 좋은 날이 찾아왔다.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송중기는 지난 1월 케이티 루이즈 손더스와 혼인 신고를 했고 동시에 임신 소식을 알렸다. 두 사람은 영화 ‘화란’으로 칸 국제영화제에 함께 참석했고 이후에는 이탈리아에서 출산 준비를 했다.
한편, 송중기는 영화 '화란'과 '보고타'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