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06-22 |
김태희, 세월 빗겨간 역주행 미모! 또 다른 반전 매력의 블랙룩
배우 김태희가 낯선 포즈의 블랙룩으로 세월을 빗겨간 역주행 미모를 발산했다.
김태희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와 함께 한 화보에서 19일 첫 방송된 지니TV의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에서 주인공 '문주란' 역에 대한 소감과 느낌을 풀어놓았다.
‘마당이 있는 집’은 김태희 커리어 최초의 스릴러 작품이다. 김태희는 새 작품에 대해 “‘마당이 있는 집’과 ‘문주란’은 완전히 낯선 장르고 캐릭터였어요”라며, "하지만 ‘완전히 다른 김태희를 보여줘야 한다’는 식으로 연구하고 계산하면서 연기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냥 ‘내가 주란이다’라는 생각만 했어요"라고 전했다.
김태희는 첫 스릴러 도전에 대해 "지금까지 했던 작품 중 가장 대사가 없었다. 주란이란 캐릭터 자체가 폐쇄적이고 사회성이 떨어지는 사람이었다. 온전히 주란의 입장이 되어 표현하고자 노력했다. 그래서 굉장히 어려웠다. 대사로 캐릭터의 성격이 표현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 작품은 그렇지 않아) 약간 그림으로 따지면 정밀 묘사를 하는 느낌이었다"라고 설명했다.
'마당이 있는 집'(극본 지아니/연출 정지현)은 뒷마당에서 나는 수상한 냄새로 인해 완전히 다른 삶을 살던 두 여자가 만나 벌어지는 서스펜스 스릴러다.
한편, ‘마당이 있는 집’은 19일 오후 10시 지니 TV와 지니 TV 모바일에서 첫 방송됐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