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3-05-03 |
인비스타 ‘쿨맥스 페스티벌’ 진행
세일즈 프로모션 ... 코마케팅 일환
인비스타코리아(대표 김형진)가 오는 5월 3일부터 19일까지 국내 최대 유통사인 롯데백화점과 세일즈 프로모션 ‘쿨맥스 페스티벌’을 주최한다.
올해로 6회를 맞고 있는 ‘쿨맥스 페스티벌’은 인비스타의 가장 규모 있는 소비자 대상 마케팅 & 세일즈 프로모션이다. 특히 올해는 한층 대규모 프로그램으로 소비자의 참여도를 높이고 협력 업체간의 새로운 협업의 장 및 참여 브랜드의 세일즈에도 기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
롯데백화점도 「쿨맥스」 소재와 함께하는 세일즈 프로모션을 대형 규모의 행사로 이해하며 적극적인 「쿨맥스」 행사 지원과 홍보 및 판촉에 열을 올리고 있다.
롯데백화점 전국 32개 전 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는 「노스페이스」를 비롯해 「코오롱스포츠」 「블랙야크」 「K2」 「라푸마」 「밀레」 「아이더」 「몽벨」 「네파」 「휠라아웃도어」 「빈폴아웃도어」 「센터폴」 「몬츄라」 등 14개 아웃도어 브랜드와 이례적으로 남성 드레스 셔츠 브랜드인 「루이까또즈」가 참가한다.
이번 행사 참가 브랜드에서는 행사기간 동안 각 브랜드의 「쿨맥스」 제품의 판매촉진을 위해 「쿨맥스」소재의 라운드 티셔츠, 집 티셔츠 드레스 셔츠 등을 '롯데 Only' 특별 기획상품으로 출시해 정상가 대비 20~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중 참여 브랜드에서 10만원 이상 「쿨맥스」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쿨맥스」 소재의 남성 드로즈와 스포츠 물병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롯데백화점에서는 자체 상품권 행사를 동시에 진행하는 등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이와 별도로 「쿨맥스」 소재 홍보를 위한 다양한 야외 이벤트와 ‘쿨맥스 페이스북’ 런칭을 기념하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준비하고 있다.
롯데 본점 및 청량리점에서는 각각 5월 4일~5일, 5월 11일~12일 2주 주말 동안 다양한 야외 이벤트가 진행된다. 쿨맥스 페스티벌의 상징인 ‘쿨맥스 클라이밍 페스티벌’은 전문가의 시연을 선보이고 쿨맥스의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획를 제공한다.
특히 올해는 청량리점에서 숀리의 다이어트 클래스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롯데백화점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숀리의 파워 운동법을 배울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예정이다.
국내 기능성 소재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인비스타의 쿨맥스 페스티벌은 소재업체와 유통, 브랜드간의 코마케팅으로 상호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들도 이러한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한 참여 브랜드의 세일즈 신장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석일>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