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06-19 |
[그 옷 어디꺼] '금이야 옥이야' 윤다영, 하객패션에 딱! 투피스 같은 원피스 어디꺼?
로맨틱 영캐주얼 브랜드 '숲(SOUP)' 투인원 스타일의 단아한 원피스룩 '관심 폭발'
김시은이 아빠를 좋아하는 반민정을 타겟으로 ‘물감 테러’를 계획했다.
14일 방영된 KBS 일일드라마 ‘금이야 옥이야’ 58회는 금잔디(김시은)이 장호랑(반민정)에게 복수를 하기 위해 미술학원 원장실 의자에 물감을 뿌렸다.
하지만 원장실 의자는 호랑이 아닌 옥미래(윤다영)이 앉게 됐다. 잔디는 계획된 복수가 실패하자 실망을 했고 그러면서도 호랑에게 화를 냈다. 잔디는 “원장선생님을 향한 내 경고다. 우리 아빠한테 들이대기만 해봐라. 저거보다 더 심한 짓도 할 수 있다”고 분노했다.
‘금이야 옥이야’는 싱글대디 금강산(서준영 분)과 입양아 옥미래(윤다영 분)를 중심으로 금이야 옥이야 자식을 키우며 성장해가는 가족들의 유쾌하고 가슴찡한 이야기를 그려낸 드라마로, 서준영, 윤다영, 김시후, 강다현 등이 출연한다.
↑사진 = KBS <금이야 옥이야> 59~60회 방송 캡쳐
이날 방송에서 윤다영이 착용한 단아한 원피스는 로맨틱 영캐주얼 브랜드 '숲(SOUP)' 알려졌다.
배색 칼라 디자인과 아웃포켓 패치와 버튼 디테일아 매력적인 원피스로 재킷 상의와 플레어 스커트가 레이어드 된 듯한 투인원(2 in 1) 스타일의 원피스 제품이다.
원사의 짜임이 고급스러워 보이며 스커트라인의 세미 A라인 핏으로 단정한 느낌을 연출해 오피스룩뿐만 아니라 하객패션, 데일리룩으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블루와 네이비로 구성됐다.
한편 ‘금이야 옥이야’는 매주 평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 된다.
↑사진 = 윤다영이 착용한 ''숲(SOUP)' 원피스
↑사진 = 윤다영이 착용한 ''숲(SOUP)' 원피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