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06-19 |
뉴발란스, 아이유와 함께 라벤더 컬러의 여름 샌들 엔클로그 출시
지난해 첫 출시 완판 클로그 업그레이드 버전…라벤더 컬러의 여름 바람막이도 함께 제안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는 브랜드 앰배서더 아이유와 함께한 여름 샌들 ‘클로그’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여름 무더위부터 긴 장마 소식까지 역대급 날씨가 예고되면서 여름 신발을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다양한 여름 신발이 출시하는 가운데, 작년부터 핫한 여름 신발로 떠오르는 ‘클로그’가 올해에도 주목 받고 있다.
또, Y2K 무드가 올해까지 이어지면서 뉴발란스는 트렌드를 반영해 지난해 첫 출시해 완판 행진을 이어간 뉴발란스 클로그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엔클로그(N-CLOG)’를 출시한다.
엔클로그(N-CLOG)는 뉴발란스의 헤리티지를 재구성한 SHIFTED 컨셉에서 영감을 받아 새롭게 선보이는 뉴발란스의 일체형 클로그다.
부드러운 곡선 디테일과 미니멀 디자인을 통해 보다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트렌디한 스타일 뿐만 아니라 뛰어난 착화감으로 뉴발란스의 대표 ‘NB 슬라이드’ 와 같은 탄성 컴파운드가 적용돼 우수한 쿠셔닝을 제공한다.
또한 한층 더 미니멀해진 실루엣과 함께 무게의 경우 270MM 사이즈 기준 기존 365g에서 230g으로 약 40%가량 경량화 시킴으로써 가벼운 무게로 보행 시 발목에 부담을 줄여 더욱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색상은 기존 블랙, 아이보리 컬러에 라벤더, 라임, 옐로우, 미드그레이, 브라운이 추가되어 총 7종으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