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06-15 |
존스(JONS), 섬머 바이브스! 낭만과 자유로움이 있는 섬머룩 공개
에스앤에이, 글램 라인과 스팽글 셋업, 트위드 슈트 등 우아하고 다채로운 스타일 제안
에스앤에이(대표 조준행, S&A)가 전개하는 타임리스 클래식(TIMELESS CLASSIC) 하이엔드 브랜드 존스(JONS)가 섬머 컬렉션을 선보였다.
'섬머 바이브스(SUMMER VIBES)' 테마로 선보인 존스 섬머 컬렉션은 스타일리스트 채한석과 함께 뜨거운 태양 아래 경쾌한 컬러를 더해 여름만이 느낄 수 있는 낭만과 자유로움을 더했다.
특히, 존스가 가지고 있는 우아함은 유지하되 데일리한 무드를 추가하여 여유롭고 유연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웨어러블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여름 시즌에는 최고급 소재를 활용한 글램 라인 뿐 아니라 풍성한 드레이프로 볼륨을 강조한 스팽글 셋업, 화려한 마라캐시 플라워 프린트 블라우스 & 스커트 셋업 등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존스의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는 리조트웨어까지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존스는 시즌이나 시대의 흐름과 상관없이 오랫동안 세련되게 입을 수 있는 스타일을 추구하는 하이엔드 럭셔리 브랜드로 런칭 1년차를 지나며 많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또 지난 9일 존스 웹사이트를 오픈하며,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