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3-06-14 |
[패션엔 포토] 레드벨벳 웬디, 지각은 안돼! 프린지 셔츠 휘날리는 출근길 '방긋'
그룹 레드벨벳(Red Velvet) 웬디가 방송 출근길에 애교를 폭발시켰다.
SBS 라디오 러브FM '웬디의 영스트리트' 방송을 진행하고 있는 웬디는 14일 출근길에 급하게 뛰어가면서도 발랄하고 깜찍한 하트 포즈를 취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웬디는 베이지 핀턱 팬츠에 프린지 디테일의 멋스러운 셔츠를 매치한 캐주얼한 출근룩을 완성했다.
2014년 그룹 레드벨벳으로 데뷔한 웬디는 드라마 OST와 MC, 애니메이션 더빙 등 다재다능한 활약을 펼치며 주목을 받았으며 지난 2021년 4월 데뷔 7년만에 첫 솔로 미니 앨범 'Like Water(라이크 워터)'를 발매하며 솔로 가수로 나섰다.
한편 지난 2021년 7월 12일 SBS 파워FM '영스트리트' DJ로 발탁된 웬디는 오는 7월 2일 방송을 끝으로 하차를 공식 발표했다.
웬디가 속한 레드벨벳(웬디, 아이린, 슬기, 예리, 조이)은 지난 5월 프랑스 파리를 시작으로 독일 베를린,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을 거쳐 마지막 영국 런던 공연까지 유럽 4개의 주요 도시에서 'Red Velvet 4th Concert : R to V'(레드벨벳 4th 콘서트 : 알 투 브이)를 성황리에 마쳤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