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06-12 |
[그 옷 어디꺼] '진짜가 나타났다' 유재이, 여름 만능템 반팔 크롭트 재킷 어디꺼?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비지트인뉴욕' 캐주얼한 반팔 크롭트 재킷 '관심 폭발'
‘진짜가 나타났다!’ 백진희와 윤주희가 유산이라는 아픔을 공유하며 서로에게 마음을 열었다.
11일 저녁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극본 조정주·연출 한준서) 24회에서는 염수정(윤주희)과 오연두(백진희)가 갈등을 겪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염수정은 오연두를 자기 방으로 불러 자신의 가방, 옷 등을 주겠다고 했다. 그러면서 염수정은 “다 모르는 브랜드지? 우리집 수준에 맞춰주면 좋지 않나. 남들 눈도 있는데 언제까지 후줄근하게 다닐 거냐”고 은근슬쩍 오연두를 깎아내렸다.
이에 오연두는 아무것도 모르는 척 “감사하다. 형님이 저를 이렇게까지 생각해주시는지 몰랐다”고 했다. 염수정은 그런 오연두에게 “나야 감사하다. 앞으로 하나하나 가르쳐주겠다”고 했다.
백진희, 안재현, 차주영, 정의제 등이 출연하는 '진짜가 나타났다'는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남의 가짜 계약 로맨스를 다룬 작품. 임신, 출산, 육아를 통해 애벤져스로 거듭나는 이들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담은 휴머니즘 가족물이다.
↑사진 = KBS2 '진짜가 나타났다' 24회 방송 캡처
이날 방송에서 유재이가 착용한 반팔 크롭트 재킷은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비지트인뉴욕(VISIT IN NEWYORK)' 제품으로 알려졌다.
가슴 포켓으로 장식성과 캐주얼한 무드를 더한 크롭트 재킷으로 여름 시즌 데님 팬츠, 스커트 등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 연출에 안성맞춤이다.
브라운, 핑크, 스카이 블루 3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한편, 유재이가 출연하는 KBS 2TV 주말드라마‘진짜가 나타났다’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 5분 방송된다.
↑사진 = 유재이가 착용한 '비지트인뉴욕' 반팔 재킷
↑사진 = 유재이가 착용한 '비지트인뉴욕' 반팔 재킷
↑사진 = 유재이가 착용한 '비지트인뉴욕' 반팔 재킷>>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