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06-09 |
[그 옷 어디꺼] '행복배틀' 차예련, 연기 변신! 매력적인 트위드 슈트 어디꺼?
바바패션 여성 캐릭터캐주얼 '지고트' 트위드 크롭 재킷과 스커트로 연출한 트위드 슈트룩
지난달 5월 31일 ENA에서 첫 방송된 '행복배틀'이 숨기려는 자와 파헤치려는 자의 대결 K-맘들의 SNS 전쟁을 그리며 화제의 드라마로 떠올랐다.
지난 7일 방송된 3회에서는 오유진(박효주 분)의 죽음과 관련된 헤리니티 유치원 엄마들의 수상한 모습이 포착돼 시청자들의 추리 욕구를 자극했다.
그중 김나영(차예련 분)은 오유진을 추모하기 위해 심은 '추억하는 나무' 팻말을 집으로 가져와 때려 부수며 "죽어"라고 오열하는 모습으로 가장 수상한 사람으로 떠올랐다.
‘행복배틀’은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치열하게 행복을 겨루던 엄마들 중 한 명이 의문 투성이의 사망을 당하고, 비밀을 감추려는 이와 밝히려는 이의 싸움을 그린 서스펜스 스릴러 작품이다.
그 살인사건에 숨겨진 비밀을 밝히기 위해 고급아파트 영어유치원 엄마들 세계에 뛰어들게 된 장미호(이엘 분)가 송정아(진서연 분), 김나영(차예련 분), 황지예(우정원 분)가 감추고 있었던 SNS 뒤 이면을 마주하게 되면서 본격적인 범인 찾기에 나서고 있다.
차예련은 극 중 화려한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는 인플루언서 김나영 역할을 맡아 의부증과 사랑스러움 사이에서 시시각각 변하는 파격적인 연기변신을 적나라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사진 = KBS2 <황금가면> 6월 8일 방송 캡쳐
이날 방송에서 차예련이 착용한 여성스러운 트위드 스커트 슈트룩은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의 여성 캐릭터캐주얼 브랜드 '지고트(JI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트위드 글리터 브레이드 크롭 재킷과 같은 소재의 스커트 셋업으로 출시되었으며 트위드 재킷은 특유의 글리터 텍스처가 돋보이며 은은한 파스텔 컬러감이 러블리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오픈 칼라 디테일과 프런트 빅 메탈 버튼이 포인트가 되는 아이템이다.
스커트 역시 은은하게 반짝이는 글리터 텍스처가 매력적인 러블리한 무드의 머메이드 스커트 라인이 특징이다.
한편 ‘황금가면’은 매주 평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차예련이 착용한 '지고트' 트위드 슈트
↑사진 = 차예련이 착용한 '지고트' 트위드 슈트
↑사진 = 차예련이 착용한 '지고트' 트위드 슈트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