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06-05 |
래핑차일드, 슈퍼마리오 티셔츠 인기만점 2주 만에 리오더 진행
티셔츠 5종 판매율만 80% 이상, 일부 인기 컬러 사이즈 확대 전개
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의 키즈 브랜드 래핑차일드가 영화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콜라보 티셔츠 출시 2주 만에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리오더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래핑차일드는 브랜드 슬로건인 ‘laughing together(함께해서 즐겁게 웃다)’을 바탕으로, 위트있고 재미있는 다양한 캐릭터 콜라보 ‘툰즈’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4월 말에 개봉한 영화 ‘슈퍼마리오 브라더스’와의 단독 콜라보 아이템은 지난 3일 출시된 이후 2주만에 전체 판매율 약 50%를 기록하며 매출 호조를 이끌었다.
키즈 브랜드 단독으로 선보인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콜라보 상품은 영화 속 주인공 그래픽이 돋보이는 디자인에, 반팔 티, 하프 팬츠, 데님 팬츠 등 총 11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티셔츠의 경우 판매율 80%에 달하는 높은 인기와 지속적인 구매 문의로 일부 제품에 한해 리오더를 진행했다.
리오더를 진행한 상품은 마리오, 루이지 등 각 캐릭터별 컬러웨이로 전개한 티셔츠로 6월 중순 입고될 예정이다.
슈퍼마리오 반팔 티셔츠 상품 중 인기 컬러인 블랙과 아이보리의 경우 고객 문의 쇄도로 각각 150, 160 사이즈를 확대해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앞서 래핑차일드는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영화 개봉 당일인 4월 26일부터 일주일 간 자사몰 룩스루를 통한 단독 프리오더를 진행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