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06-02 |
바바패션, 빨라진 원피스의 계절 '지고트' 윤아 원피스로 점프업
여름이 코 앞까지 다가오면서 편하고 시원하면서 트렌드에 뒤쳐지지 않는 원피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원피스는 상하의를 따로 고를 필요 없이 한 벌만으로도 별다른 코디 걱정 없이 간편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어 경제적이며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하는데 제격이다.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지고트(JIGOTT)'는 뮤즈 윤아(임윤아)와 함께 여행의 설렘과 일상의 조화를 담은 다양한 원피스 리조트 컬렉션을 선보였다.
지고트는 이번 시즌 채도 높은 컬러감과 기존에 선보이지 않았던 화사한 프린트 패턴을 더한 원피스부터 정제된 테일러드 실루엣의 포멀하면서 도회적인 무드의 원피스까지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담은 원피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임윤아는 여성스러운 분위기의 핑크 오프숄더 티어드 원피스부터 화사한 플라워 프린트 원피스룩으로 사랑스러운 휴양지룩을 연출했다.
또 산뜻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벨티드 원피스, 시어한 소재의 페미민한 원피스 등 일상과 휴양지 등 다양한 장소에서 착용할 수 있는 로맨틱한 원피스룩을 선보였다.
지고트 원피스 컬렉션 제품은 지고트 전국 매장 및 바바더닷컴을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윤아와 함께한 다양한 화보는 공식 SNS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