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06-01 |
[그 옷 어디꺼] 이지훈♥아야네, 14살차 잉꼬 부부! 달달 투샷 골프 커플룩 어디꺼?
제이엔지리테일 '펠트(PELT)' 피케 셔츠, 스커트, 볼캡으로 연출한 골프커플룩 '관심 폭발'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이지훈(42), 아야네(28) 부부가 감출수 없는 행복한 ‘찐웃음’ 으로 커플 골프 라운딩을 즐겼다.
이지훈의 아내 아야네는지난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번이 2번 째였는데 항상 마지막이다~ 생각하고 열심히 경치를 눈에 담고 오는 곳…♥ 너무 예쁘지않아요? 잔디 촘촘한거 봐요 …안 신날 수가 없지요."라고 골프장 경치에 감탄 소감을 적었다.
이어 “의상도 맞춰 입고 갔는데..오빠 너무 행복해 하는거아니야?ㅎㅎ찐웃음!” 델고 다녀주는오빠한테 다시한번 고마워용”이라는 글과 함께 커플 골프웨어를 맞춰 입고행복한 웃음의 여러장의 사진과 동영상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 속에서 이지훈과 아야네는 골프 실력을 뽐내는 것은 물론,블루 &화이트의 청량감 넘치는 커플룩을 선보였다.
이에 누리꾼들은 “둘이 점점 닮아가는 듯!.”, “너무 예쁜 커플” 등의 부러움을 자아내는 댓글 반응을 보였다.
이날 이지훈, 아야네 부부가 착용한 커플 골프룩은 모두 락시크 감성의 뉴골프웨어 ‘펠트(PELT)’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실버 로고 프린팅이 돋보이는 PK셔츠는 빛에 따라 매력적인 포인트를 연출하며, 깊은 컬러감의 로열블루와 화이트를 매치하면 필드 위 청량감을 극대화 할 수 있다.
또한 남녀가 각 상하의의 배색을 교차한다면 더욱 매력적인 커플 라운딩룩을 완성한다.
'펠트'는 영꾸띄르 골프웨어 '유타(UTAA)'를 히트시킨 제이엔지리테일에서 올 봄 런칭한 하이브리드 럭셔리 골프웨어 브랜드로 락시크 감성의 스타일리시한 라운딩룩으로 컨셉으로흥행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이지훈은 지난 2021년 14세 연하의 일본인 아야네와 결혼했으며, SBS 예능 ‘동상이몽 2-너는 내운명’을 통해 부부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사진 = 이지훈이 착용한 '펠트(PELT)' 피케 셔츠
↑사진 = 아야네가 착용한 '펠트(PELT)' 피케 셔츠
↑사진 = 아야네가 착용한 '펠트(PELT)' 스커트
↑사진 = 아야네가 착용한 '펠트(PELT)' 바이저
↑사진 = 이지훈이 착용한 '펠트(PELT)' 모자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