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05-26 |
에고이스트, 발랄 자유분방 트렌디 유스 감성 2023년 섬머 컬렉션 제안
비즈니스 캐주얼과 워크레저웨어에 트렌디한 유스 감성의 세미 리조트룩 출시
제이씨패밀리(대표 김예철)의 여성 영 캐릭터 브랜드 「에고이스트(EGOIST)」가 2023년 섬머 컬렉션을 공개했다.
에고이스트는 2023년 봄 시즌 컬렉션에 이어 지속 가능한 클래식 아이템을 기반으로 편안한 비즈니스 캐주얼부터 워크레저웨어까지 겸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서는 세미 리조트룩의 캡슐라인을 추가 구성해 발랄하고 자유분방한 에너지와 트렌디한 유스(youth) 감성을 담았다.
화사한 컬러의 원피스, 허리 라인 디테일이 돋보이는 모노키니, 체커보드와 클로버 모티브를 활용한 유니크한 패턴 셋업 등 리조트룩 뿐만 아니라 도심의 데일리 웨어까지 겸비한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 돋보인다.
특히 영(young) 고객 수요에 맞춰 라인을 확장한 블루라벨이 최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4월 10일, 5월 19일 두 번에 나누어 1, 2차 드랍 형식으로 공개된 2023 summer 블루라벨 라인은 1차 드랍 후 일부 상품은 품절되어 바로 리오더 투입했다.
블루라벨 2023년 섬머 라인은 ‘Young & Energetic Look’라는 컨셉으로 캐주얼하면서도 힙한 감성을 지향하며 자수, 나염, 로고 등 디테일을 새롭게 탄생시켜 에고이스트 블루라벨의 시그니처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