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3-04-10 |
최병오 회장 단국대 특별강연
섬산련 주최 CEO 대학방문 개최
한국섬유산업연합회(회장 노희찬)는 섬유패션관련 대학생들의 섬유패션산업에 대한 올바른 인식 고취와 업계가 필요로 하는 인재상을 제시하기 위해 4월 9일(화) 오후 3시 단국대학교에서 패션그룹형지 최병오 회장을 초청해 ‘섬유패션업계 CEO 대학방문 특별강연’을 개최했다.
이번 특별강연은 패션그룹형지 최병오 회장이 ‘패션 CEO 최병오의 행복드림’을 주제로 단국대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개최됐다.
최병오 회장은 1982년 동대문 광장시장의 1평 매장에서 시작해 세계적인 패션그룹으로 성장시킨 경험을 ‘열정’, ‘배움’, ‘꿈’의 3가지 주제로 강연했다.
특히, 사회 진출을 앞둔 대학생들에게 차별화된 경쟁력을 강조했으며, 이를 위해 평소에 공부하고 항상 고민하는 습관과 도전정신을 키울 것을 당부했다.
섬산련은 섬유패션 CEO 대학방문 특별강연을 통해 국내 섬유산업의 미래비전 제시를 통한 올바른 인식 정립 및 사기 진작과 예비 섬유인들이 사회 생활의 목표를 바르게 설정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지속적으로 미래 섬유패션산업을 이끌어갈 대학생을 위해 섬유패션 CEO 특강을 개최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