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05-25 |
스케쳐스, 박은빈과 맥스쿠셔닝 샌들, 고워크 쿨 등 섬머 컬렉션 공개
컴포트 테크놀리지 적용 시원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의 여름 샌들 스타일 제안
컴포트 테크놀로지 브랜드 「스케쳐스」가 여름 시즌을 앞두고 브랜드 앰배서더 박은빈과 함께한 섬머 컬렉션을 선보였다.
스케쳐스의 이번 섬머 컬렉션은 스케쳐스의 대표 컴포트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어 더운 날씨에도 시원하면서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맥스쿠셔닝 샌들, 고워크 쿨 등 여러 가지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맥스쿠셔닝 샌들은 초경량 인젝션 쿠셔닝 울트라 고 기능이 적용되어, 스케쳐스 맥스쿠셔닝 라인업의 우수한 쿠셔닝을 여름 샌들로 경험해 볼 수 있는 제품이다.
맥스쿠셔닝 라인의 큰 특징인 최상의 쿠셔닝으로 화보 속 박은빈의 모습처럼 가벼우면서도 편안한 발걸음을 선사한다.
또한 발등 및 발목 길이 조절이 가능한 벨크로 갑피로 자신에게 맞는 다양한 핏으로 연출할 수 있다.
고워크 쿨은 스케쳐스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고워크를 여름 시즌에 맞게 오픈 메쉬 갑피 소재로 변형하여 출시된 제품이다.
슬립온 타입이지만 통기성이 우수해 무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며, 발바닥 중앙에 하이퍼 버스트 필라가 적용되어 기존 출시된 제품보다 더욱 안정적인 반발력을 느낄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됐다.
또한, 고워크 아치핏 샌들은 발의 아치를 안정감 있게 받쳐주는 아치핏 기능으로 장시간의 야외 활동에도 부담 없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