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3-04-10 |
「NII」캐릭터 라인 강화
공모전 대상작 ‘퍼드 & 릭스’ 상품 출시
세정과미래(대표 박이라)의 「NII」가 지난해 진행했던 ‘NII 1ST CHARACTER CONTEST’의 대상 수상작인 ‘퍼드 & 릭스’ 캐릭터를 올 S/S 주력상품으로 출시한다.
총 6 스타일이 전개되며 초도기획 수량만 10만장을 진행한다. 아동 스타일까지 출시되어 패밀리룩으로 연출이 가능하며, 향후 핫 썸머 스팟 상품도 추가할 계획이다.
새로운 캐릭터 퍼드(PUD)는 공룡을, 릭스(LIX)는 카멜레온을 모티브로 한 캐릭터로 전체 형태와 생김새 등이 묘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
이 캐릭터 상품은 이번 시즌 리뉴얼된 「NII」의 니그래프(NIGRAPH) 라인의 전략 상품으로 출시된다. 캐릭터 라인이 중심이 되는 니그래프 라인은 다양한 연령층을 대상으로 스토리가 있는 캐릭터 스타일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안하고 있으며, 퍼드와 릭스 외에 미니스, 슈퍼크록 등이 전개되고 있다.
한편 「NII」는 신규 캐릭터 상품 출시에 앞서 지난 3월 세정과미래 본사에서 캐릭터 공모전 수상식 진행하고 수상자들에게 상장과 상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박이라 대표는 “참신한 아이디어의 대학생들과 일반 작가들이 참여한 이번 공모전을 통해 많은 아이디어를 얻었으며, 인재 또한 발굴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대학생과 작가들의 후원을 위해 공모전을 지속적으로 진행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NII」는 매년 캐릭터 공모전을 통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공간 마련에 앞장 설 계획이다. 또한 캐릭터 공모전 외에도 일러스트작가들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선보일 예정이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