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23-05-23 |
마크엠, 디제잉 파티와 실크스크린 체험 이색 팝업스토어 오픈
스타필드 고양점에 슈퍼 세일 페스티벌 테마로 할인 이벤트와 이색적인 쇼핑 경험 제공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마크엠(MARKM)」이 오는 25일부터 6월 7일까지 14일간 스타필드 고양점 1층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마크엠은 이번 팝업 스토어 운영을 통해 트렌디한 아이템을 제안하는 한편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해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이색적인 쇼핑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마크엠 팝업 스토어 운영은 올해 들어 이번이 5번째다.
지난 3월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시작으로 더현대 대구점, 롯데백화점 인천점,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연달아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며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에 드라이브를 걸고 있다.
지난 네 차례의 팝업 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각종 할인 프로모션과 고객 체험 위주의 이벤트를 기획해 매출과 모객 효과까지 얻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이번 스타필드 고양점 마크엠 팝업 스토어는 ‘SUPER SALE FESTIVAL’을 테마로 진행해 마크엠의 다양한 아이템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됐다.
올 여름 시즌 신상품은 최대 20%, 시즌 오프 상품은 최대 60% 할인이 더해지는 등 팝업 스토어 운영 기간 특별한 가격 혜택이 주어진다.
마크엠은 이번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체험형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25일, 27일, 28일 3일간 팝업 스토어 내에서 디제잉 파티가 진행될 예정이며, 6월 3일과 4일에는 실크스크린 체험 이벤트를 준비했다.
실크스크린 체험 이벤트는 매장에서 마크엠 제품 구매 시 참여 기회가 제공되며, 실크스크린을 통해 개성 넘치는 그래픽을 에코백 또는 반팔 티셔츠에 직접 날염해 볼 수 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