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05-22 |
[그 옷 어디꺼] 가수 테이, 결혼 앞둔 새신랑! 일상복 같은 골프웨어 어디꺼?
제이엔지리테일 '펠트(PELT)' 피케 셔츠, 팬츠, 볼캡으로 연출한 골프룩 '인기폭발'
가수 테이가 숨겨왔던 골프실력을 뽐냈다.
지난 16일 테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덕분에 즐거운 라운딩 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푸른 필드 위 골프실력을 뽐내는 여러장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사진과 영상 속에서 테이는다부진 골프실력과 함께 아트웍 그래픽이 돋보이는 PK셔츠와 빅포켓 조거 팬츠를 착용했으며 볼캡까지 전부그레이 컬러로 매치해 세련된 필드룩을 선보였다.
이에 누리꾼들은 “자세와 피지컬, 폼이 너무 멋져요.”, “프로보다 비거리 더 많이 나오는 테이님” “골프복 모델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테이는 2004년 데뷔곡 ‘사랑은… 향기를 남기고’로 데뷔해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이후 ‘셜록홈즈: 앤더스가의 비밀’, ‘여명의 눈동자’ 등의 뮤지컬과 MBC ‘전지적 참견 시점’과 같은 방송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해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한편 테이는 오는 29일 경기도 모처에 위치한 골프장에서 6년 열애끝에 일반인 여자친구와 결혼을 앞두고 있다. 평일 골프장 결혼으로 하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테이는 지난 15일부터 MBC라디오 FM4U의 간판 프로그램 ‘굿모닝FM’의 차기 진행자로 발탁되며 겹경사를 맞았다.
이 날 테이가 착용한 피케 셔츠, 팬츠, 볼캡은 모두 하이엔드 골프웨어 브랜드 ‘펠트(PELT)’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피케 셔츠는 깔끔한 실루엣에 심볼자수와 아트웍 그래픽 포인트가 특징이다. 조거팬츠는 높은 수납력의 빅포켓과 허리밴딩, 시보리 밑단으로 스트리트 감성의 실용성과 편안함을 동시에 잡았으며 일상복같은 라운딩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펠트'는 영꾸띄르 골프웨어 '유타(UTAA)'를 히트시킨 제이엔지리테일에서 올 봄 런칭한 하이브리드 럭셔리 골프웨어 브랜드로 락시크 감성의 스타일리시한 라운딩룩으로 컨셉으로흥행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 = 테이가 착용한 ‘펠트(PELT)' 피케 셔츠
↑사진 = 테이가 착용한 ‘펠트(PELT)' 팬츠
↑사진 = 테이가 착용한 ‘펠트(PELT) 모자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