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05-22 |
이나영 맞아? 칼단발 여신! 나이를 잊은 강렬한 걸크러시룩
배우 이나영이 강렬한 걸크러시 매력의 테일러링으로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이나영은 보그 코리아와 함께한 6월호 화보에서 영국의 럭셔리 브랜드 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의 가을/겨울 프리 컬렉션을 그녀만의 스타일로 소화해내 감탄을 자아냈다.
화보 속 이나영은 슬래쉬 디테일의 핑크 재킷과 팬츠로 완벽한 수트핏을 포함 웰시 레드 컬러 그레인 가죽 소재의 바이커 뷔스티에 탑과 스커트 셋업을 착용해 강렬한 무드를 연출했다.
뿐만 아니라, 해체된 테일러링에서 영감을 받은 플랫폼 싸이 하이 부츠에 그린 컬러 주얼 호보 미니 백을 함께 매치해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크리스탈 및 스터드 장식의 주얼 호보백을 스타일링한 화보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뒷모습으로 반전 걸크러시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올해 45세의 이나영은 2015년 배우 원빈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오는 24일 공개되는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로 복귀한다.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는 사라져 버리고 싶을 때 토요일 딱 하루의 여행을 떠나는, 국어선생님 박하경(이나영 분)의 예상치 못한 순간과 기적 같은 만남을 그린 명랑 유랑기.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