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05-22 |
지포어, 버츄얼 셀럽 알랍과 디지털 캠페인 섬머 캡슐 컬렉션 공개
공식 온라인 스토어 런칭 이어 디지털 기반 럭셔리 고객 경험 제공 박차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가 전개하는 글로벌 럭셔리 골프 브랜드 「지포어(G/FORE)」가 버츄얼 패션 셀러브리티 알랍(ALAP)과 협업을 통한 2023년 섬머 캡슐 컬렉션을 공개한다.
지포어는 올 여름 서프앤터프(SURF&TURF) 캡슐 컬렉션 출시에 앞서 버추얼 패션 셀러브리티 ‘알랍 (ALAP)’와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캠페인 영상을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지포어는 골프웨어에서 한발 더 나아가 패션 DNA를 한층 강화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소통할 계획이다.
지포어와 협업한 ’알랍’은 국내 최대 NFT 거래소인 팔라(Pala)에서 만든 새로운 유형의 IP로 버츄얼 패션 셀러브리티로써 컬러를 테마로 디지털과 현실 세계를 아우르며 이전에 없던 디지털 경험을 제공한다는 미션과 함께 글로벌 패션 매거진 협업, 2023 S/S 서울패션위크 NFT 셀러브리티 참여 등 한계 없는 다양한 외부 협업을 선보이고 있다.
공개된 지포어x알랍 디지털 콘텐츠는 지포어 브랜드의 본원인 미국 LA 해변을 배경으로, 총 8개의 서프앤터프 컬렉션 룩을 입은 버추얼 패션 셀럽 알랍이 모델로 등장해 여유롭고 자유로운 LA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준다.
영상 속 알랍는 모던하고 팝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해변에서 개인 요트를 타며 태닝을 즐기고, 트윈 룩을 맞춰 입은 채로 여유로운 칵테일 타임을 즐긴다.
또 서핑을 할 때조차 스윙 연습을 하며 헤비 골퍼로서의 면모를 보여주는 등 예상치 못한 상황과 중독성 있는 액션들로 지포어 만의 위트를 전달한다.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지포어가 35-44세 영앤리치를 타깃으로 디지털 럭셔리 경험을 강화하기 위한 ‘DX(Digital eXperience) 브랜딩’의 일환이다.
한편 서프앤터프 캡슐 컬렉션은 22일부터 지포어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지포어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선 판매를 시작하며, 6월 2일부터는 지포어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