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05-21 |
블랙핑크 리사, 보석같은 순간...앤 해서웨이·젠다야와 우아한 드레스 케미룩
↑사진 = 앤 해서웨이, 젠다야, 블랙핑크 리사
그룹 블랙핑크(BLACKPINK) 리사(LISA)가 헐리우드 스타앤 해서웨이(Anne Hathaway), 젠다야(Zendaya) 등 글로벌 스타들과 매혹적인 케미를 발산했다.
리사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베니스에서 대단한 사람들과 얼마나 잊지 못할 밤을 보냈는지(What an unforgettable night in Venice with these wonderful people)"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지난 16일(현지시간) 베스니에 불가리(Bulgari)의 새로운 하이 주얼리 컬렉션 'Mediterranea' 출시를 기념하는행사가 열렸다.
리사는 이날 볼륨감 있는 리본이 돋보이는 매혹적인 블랙 드레스룩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여기에 시선을 압도하는 불가리 샹들리에 다이아몬드 목걸이와 드롭 이어링으로 룩을 마무리했다.
이날 리사는 불가리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앤 해서웨이, 젠다야, 프리앙카 초프라(Priyanka Chopra)와 인증샷을 찍으며 K팝스타의 위엄을 발산했다.
한편 최근 리사의 솔로 앨범 '라리사'(LALISA)가 스포티파이 10억 스트리밍을 돌파한 최초의 K팝 아티스트 솔로 앨범으로 영국 기네스 월드 레코드에 공식 등재됐다.
↑사진 = 젠다야, 블랙핑크 리사
↑사진 = 프리앙카 초프라, 앤 해서웨이, 젠다야, 블랙핑크 리사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