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3-04-05 |
「본」만의 감성 어필한다
F/W 품평회 개최 … 라인 세그멘테이션
우성아이앤씨(대표 김인규)에서 전개하는 브리티시 컨템포러리 남성복 「본」이 지난 3월 27일 패션그룹형지 본관 한마음홀에서 올 추동 시즌 상품 품평회를 개최했다.
이번 품평회에서 「본」은 라인 세그멘테이션을 통해 「본」 특유의 감성을 좀 더 세련되고 클래식하게 풀어내며 다양한 스타일을 제시했다.
「본」의 상품 라인 가운데 가장 웨어러블하고 컨템포러리한 ‘로얄 네이비(ROYAL NAVY)’ 라인은 마일드한 멜란지 컬러의 다양한 조직감이 돋보이는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시티룩을 제안했다.
컬렉션 라인인 ‘화이트캐비넷(White cabinet)’은 모든 부분을 한 층 더 업그레이드해 「본」의 메인 라인으로 전개된다. 기존에 전개하던 ‘본 스캇 라인’에 화이트 캐비닛이 갖고 있던 고급스러움과 유니크함을 디벨롭해 메인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특히 「본」 은 이번 품평회에서 클래식을 대표하는 헤링본 패턴과 멜란지 펠트지, 울, 캐시미어 등을 자유롭게 활용해 고급스럽고 따뜻한 느낌을 동시에 선사했다.
이번 S/S에 첫 선을 보이며 많은 관심을 자아낸 ‘스캇 인디고(SCOTT INDIGO)’ 라인은 한 층 세련된 감성으로 추동 시즌에도 만나 볼 수 있다. 캐주얼 라인은 스캇 인디고 라인은 데님 라이크 뿐 아니라 네이비 기모물 등 소재에 국한을 두지 않고 다양하게 활용함으로써 세련된 비즈룩을 완성한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