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05-15 |
[그 옷 어디꺼] '진짜가 나타났다' 윤주희, 사계절 필수템 풀오버 니트 어디꺼?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비지트인뉴욕' 라운드넥 긴팔 풀오버 니트 '관심 폭발'
'진짜가 나타났다!' 백진희가 조카 바보의 정석을 보여준다.
14일 오후 8시 5분 방송되는 KBS 2TV 주말극 '진짜가 나타났다!' 16회에서는 백진희(오연두)와 안재현(공태경), 정서연(오수겸)의 '힐링 유발' 모습이 그려진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백진희와 정서연의 심상치 않은 모습이 관심을 집중시킨다. 백진희는 정서연의 친구들이라 추정되는 아이들 앞에서 굳은 얼굴로 정색하고, 그 옆에 정서연 또한 우울한 표정으로 친구들을 바라보고 있어 과연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 다른 스틸 속 백진희는 '조카바보' 모드를 가동하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백진희와 정서연은 서로 함박웃음을 지으며 보기만 해도 애정이 듬뿍 느껴지는 힐링을 선사한다.
특히 백진희와 정서연은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서로 손가락을 건 채 약속을 하고 있어 두 사람이 약속한 내용이 무엇일지도 호기심을 끌어올린다.
↑사진 = KBS <진짜가 나타났다!> 16회 방송 캡쳐
이날 방송에서 윤주희가 착용한 골지 니트는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비지트인뉴욕(VISIT IN NEWYORK)' 제품으로 알려졌다.
라운드 넥의 긴팔 립트 풀오버 니트 제품으로 1년내 기본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뛰어나며 화이트, 옐로우, 블랙 3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한편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엔딩으로 시청자들의 주말 저녁을 책임지고 있는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 5분에 방송된다.
↑사진 = 윤주희가 착용한 '비지트인뉴욕' 니트
↑사진 = 윤주희가 착용한 '비지트인뉴욕' 니트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