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05-12 |
골프웨어도 감각있게! 펠트, 하이엔드 락시크 골프웨어 '대박 예감'
제이엔지리테일, 하이브리드 골프웨어 펠트, 락시크 골프웨어로 런칭과 동시에 흥행돌풍
어느덧 대중적인 스포츠가 된 골프. 엔데믹 이후 첫봄 시즌을 맞아 라운딩을 준비하는 골퍼들을 위해 컬러와 패턴, 디자인으로 유니크함을 강조한 골프웨어가 쏟아져 나오고 있다.
올해는 골프와 일상을 넘나드는 하이브리드 골프웨어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신규 런칭한 락시크 골프웨어 '펠트(PELT)'가 골프에 진심인 마니아층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했다.
하이브리드 골프웨어는 골프뿐 아니라 테니스, 러닝 등 여러 스포츠 활동과 일상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도록 편안한 소재와 유연한 디자인을 적용해 한 벌만으로 TPO에 따라 다양하게 코디가 가능한 멀티 아이템을 뜻한다.
특히 하이브리드 라운딩룩의 새로운 트렌드로 '하이엔드 락시크'를 내세운 제이엔지리테일이 올 봄 새롭게 런칭한 '펠트'가 필드와 일상을 만족시키는 대세 골프웨어로 떠올랐다.
락시크는 락과 세련된 느낌을 일컫는 시크의 합성어로 락스타들의 자유로우면서도 엣지있는 강렬한 스타일을 말한다.
주로 락커들이 입는 라이더 재킷이나 스크래치 데님 혹은 화려한 스터드나 스팽글 장식의 액서서리 패션 아이템이 락시크 무드를 대변한다.
제이엔지리테일(대표 김성민)이 올봄 신규 런칭한 '펠트'는 블랙 &화이트의 강렬한 대비를 베이스로 실버 아트웍과 스터드, 아일렛 장식 디테일 등 창의적인 락시크 디테일을 접목시켜 실험적인 필드룩으로 변주했다.
특히 블랙레터 서체의 볼드 레터링과 실버 프린팅은 임팩트 넘치는 비주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한다.
탈부착이 가능한 벨트 파우치, 다수의 멀티 포켓, 지퍼 라인으로 완성한 블랙 조거 팬츠는 골프웨어의 새로운 실루엣을 제안하며 런칭과 동시에 히트 아이템으로 부상했다.
유행에 뒤쳐지지 않으면서 운동을 하기에 적합한 락시크 골프웨어 '펠트'로 올 봄 그린위의 패셔니스타가 돼보자.
'한편 '펠트'는 지난 3월 강남 도곡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시작으로 대구, 광주점을 연달아 오픈했으며 4월 부산 해운대점과 제주점 추가 오픈 등 현재 전국에 10개 매장 오픈을 확정했다.
패션엔 류숙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