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05-11 |
[그 옷 어디꺼] '보라데보라' 걸스데이 소진, 데일리 필수템 골지 니트 어디꺼?
여성 캐릭터캐주얼 '지고트' 은은한 시스루 텍스터의 골지 풀오버 니트 '인기 폭발'
‘보라! 데보라’ 유인나와 윤현민이 오해를 풀고 로맨스를 시작할 수 있을까.
지난 10일 방송된 ENA 수목드라마 ‘보라! 데보라’ 9회에서 뜻밖의 오해로 또 한발 물러선 데보라(유인나 분)와 이수혁(윤현민 분)의 엇갈림이 그려졌다.
이유정(박소진 분)은 데보라와 이수혁이 키스를 했다는 것을 모른 채 데보라가 이수혁에게 민망한 실수를 했다고 넘겨짚었다.
그는 데보라가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이수혁에게 어제의 실수 때문에 민망해하는 데보라를 모른 척해달라고 나섰고, 이수혁은 데보라가 자신과의 입맞춤을 ‘단순 실수’로 생각했다고 오해했다.
결국 데보라의 어색한 변명에 서운한 감정만 더욱 커졌다. 이 사실을 모르는 데보라 역시 실수라며 아무렇지 않은 듯 보인 이수혁의 태도가 못내 섭섭했다. 데보라를 감싸려던 이유정의 선의가 의도치 않게 두 사람에게 오해만 불러온 것.
데보라와 이수혁은 혼란 속 연애서 프로젝트의 두 번째 ‘플랜’을 시작했다.
‘보라! 데보라’는 최강 연애 코치 ‘데보라’와 사랑이 어려운 시크남 ‘이수혁’의 썸 터지는 로맨틱 코미디이다.
극 중 소진은 매거진 피처 에디터 ‘이유정’ 역으로 변신한다. 이유정은 누구보다 자기 관리에 철저한 인물이자 일에 대한 강한 애착을 가진 커리어 우먼으로 활약하고 있다.
↑사진 = ENA <보라데보라> 5월 10일 방송 캡쳐
이날 방송에서 걸스데이 출신 배우 소진이 착용한 골지 풀오버 니트는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여성 캐릭터캐주얼 브랜드 「지고트(JIGOTT)」로 알려졌다.
골지 풀오버 니트는 살랑거리는 플라워 모크넥이 매력적이며 V넥 라인과 부분 슬리브에 은은한 시스루 텍스처로 페미닌한 무드를 연출한다.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의 베이직한 아이템으로 밑단 슬릿 디테일로 실용성을 강조했다. 단독 착용 또는 재킷과 코트 등 레어어드 스타일링에 안성맞춤이다. 그레이, 라이트 핑크, 블랙, 베이지 4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보라! 데보라'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사진 = 소진이 착용한 '지고트' 니트
↑사진 = 소진이 착용한 '지고트' 니트
↑사진 = 소진이 착용한 '지고트' 니트
↑사진 = 소진이 착용한 '지고트' 니트
↑사진 = 소진이 착용한 '지고트' 니트
↑사진 = 소진이 착용한 '지고트' 니트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