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3-05-02 |
송혜교, 뉴욕 멧갈라 완벽 데뷔! 레드카펫 여신의 코르셋 드레스룩
배우 송혜교가 세계 최대 패션 자선 행사인 멧 갈라(Met Gala)에 완벽하게 데뷔했다.
송혜교는 매년 5월 첫 번째 월요일, 뉴욕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패션 자선 행사인 2023 멧 갈라(Met Gala)에 참석했다. 송혜교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멧 갈라 참석 사진과 동영상을 게재했다.
올해 멧 갈라는 2019년 작고한 디자이너 칼 라거펠트를 기리기 위한 테마 아래 수많은 스타들이 참석해 자신만의 해석으로 새롭게 탄생시킨 패션을 선보였다.
이날 송혜교는 펜디의 2023년 봄 꾸띠르 드레스를 입고 멧 갈라 레드 카펫에 모습을 드러냈다. 언더웨어를 이브닝웨어에 접목해, 1990년대에 유행한 슬립 드레스를 소환한 드레스로 레드카펫을 빛냈다.
특히 송혜교는 히메 컷으로 불리는 턱선 길이 앞머리에 길게 땋아 내린 헤어 스타일에 레이스 디테일과 정교한 주름 모티브가 돋보이는 실키한 소재의 누드 톤 드레스룩으로 우아하면서도 요염한 스타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송혜교는 펜디 CEO 세르주 브륀슈위그, 펜디의 쿠튀르와 여성복 아티스틱 디렉터 킴 존스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영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의 주인공이자 아카데미 여우 주연상 수상자 양자경, 1990년대 레전드 모델 케이트 모스의 딸 릴라 그레이스 모스, 블랙핑크의 제니와도 함께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