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23-05-01 |
아카이브 앱크, 패션과 F&B까지 8개 브랜드와 스프링 개더링 2023 행사 진행
브랜드와 셀러들이 만든 마켓 이벤트 기념 스페셜 굿즈 5종 출시 부산에서만 한정 판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정제된 취향과 유니크한 감성을 제안하는 브랜드 「아카이브 앱크(Archivépke)」가 ‘모이라 스프링 개더링 2023’ 행사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모이라 스프링 개더링 2023(Mo é la’ Spring Gathering 2023)’은 아카이브 앱크가 완연한 봄을 맞아 증가하고 있는 야외 수요를 겨냥하기 위해 기획한 마켓 형태의 행사다.
취지에 동참하는 브랜드와 셀러들이 한데 모여 좋은 만남, 즐거운 거래를 나누는 자리로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마스크 없이 열린 올해 첫 번째 이벤트다.
행사는 지난 29일부터 30일 양일간 부산 달맞이길에 위치한 아카이브 앱크의 두 번째 쇼룸 ‘아카이브 앱크 홈’에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아카이브 앱크를 주축으로 모남희, 위라라, 앙봉 꼴렉터, 라이크라이크 홈, 엉썽, 백야드 스토어, 타타 에스프레소 등이 셀러로 참여했다.
패션부터 라이프스타일, F&B, 트렌디한 액세서리까지 폭 넓은 카테고리의 8개 브랜드가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모이라 스프링 개더링 2023’은 사전 예약자에 한해 입장을 진행했으며, 양일 사전 예약 입장권이 조기 매진되고 대기줄이 발생하는 등 문전성시를 이뤘다.
아카이브 앱크 관계자는 “기존 눈으로만 보던 전시 형태의 브랜드 쇼룸에서 벗어나 함께 모여 생동감 있는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새로운 행사를 기획했다”며 “마켓 형태의 장을 통해 소비자들과 특별한 소통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카이브 앱크는 ‘모이라 스프링 개더링 2023’ 행사를 기념해 ‘아카이브 앱크 홈’ 부산 쇼룸에서만 단독 판매하는 ‘모이라 스폐셜 굿즈’도 출시한다.
그래픽이 들어간 티셔츠, 에코백, 볼캡, 양말, 워터보틀까지 총 다섯 가지 상품으로 구성된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