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3-03-29 |
EXR, 대한사이클연맹과 꿈나무 육성
8개 대회 후원, 우승자에게 유니폼 제공
EXR코리아(대표 민복기)의 스포츠 브랜드 「EXR」이 3월 25일 대한사이클연맹과 공식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EXR」은 올해부터 대한 사이클 연맹이 주최하는 동호인 대회와 사이클 엘리트 팀이 소속되어 있는 학교를 선정해 후원한다.
올해 선정된 학교는 2012년 대한 사이클 연맹에서 진행한 대회에서 가장 높은 포인트를 획득한 남녀의 중, 고등부 팀이다. 고등부는 가평고등학교(남), 연천고등학교(여)이며 중등부는 가평중학교(남), 동산중학교(여)가 각각 선정됐다.
「EXR」은 선정된 학교에 후원금 및 사이클 의류, 용품을 지급해 유소년 선수들에게 보다 좋은 환경에서 훈련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국내에서 대한 사이클 연맹이 주최하는 동호인 대회는 올해 최초로 시행된 대회이며 「EXR」은 총 8개의 대회 후원 및 우승자에게 우승 유니폼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후원을 진행한다.
이번 협약식은 사이클 동호인의 건전한 스포츠 문화를 만들고 사이클 문화의 저변 확대와 국민 레저, 건강 증진 활동 기여를 위해 이루어진 것으로 「EXR」의 프로그레시브 정신과 부합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대한 사이클 연맹 공식 후원 협약식에서 EXR코리아의 민복기 대표는 “「EXR」이 올해부터 최초로 시행하는 동호인 대회에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사이클 문화를 크게 선두 해 나갈 엘리트 꿈나무 선수들에게 「EXR」이 도움이 되어 앞으로 뛰어난 성적을 거두며 성장해 나아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