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3-04-25 |
[패션엔 포토] BTS 지민, 가려도 존재감 폭발! 블랙앤화이트 소년같은 뉴욕 출국길!
세계적인 팝스타 방탄소년단(BTS) 지민(Jimin)이 25일 럭셔리 보석 브랜드 티파니(Tiffany&Co)의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미국 뉴욕으로 출국했다.
현재 K팝 아티스트이자 프로듀서 지코와 함께 티파니 앰버서더로 활동하는 지민은 지코와 함께 출국, 뉴욕의 티파니 플래그십 ‘랜드마크’ 오프닝에 참석할 예정이다.
티파니는 뉴욕의 플래그십 스토어 새단장을 완료하고 28일(현지시간)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다.
지민은 이날 블랙 마스크와 버킷햇으로 꽁꽁 감싼 블랙앤화이트 공항패션으로 등장, 존재감을 발산했다.
티파니의 이번 행사에는 정준호 롯데백화점 대표와 손영식 신세계백화점 대표이사도 참석한다.
지난달 베르나르 아르노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 그룹 회장이 방한 당시에 국내 백화점 업계 최고경영자(CEO)들을 초청한 것으로 보인다. LVMH는 지난 2021년 티파니를 인수했다.
한편 지민은 ‘라이크 크레이지’(Like Crazy)’로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 52위에 오르며 3주 연속 차트인에 성공했다. 이는 지난 10년간 한국 솔로곡 가운데 최장 기록이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