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04-25 |
[패션엔 포토] 유인나, 절친 아이유 응원해...드림 시사회 밝힌 눈부신 데님핏
배우 유인나가 힙한 Y2K 블랙 크롭트 슈트룩으로 시사회장을 밝혔다.
24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영화 '드림' 오픈 쇼케이스 & VIP 시사회가 열렸다.
유인나는 이날 베이지 테일러드 크롭트 재킷과 데님 팬츠를 매치한 힙한 Y2K 시사회룩으로 절친 아이유를 응원했다.
이날 시사회에는 유인나를 비롯해 김혜윤, 염정아, 오나라, 아이유, 한소희, 한지혜, 천우희, 이엘, 강한나, 정영주, 방탄소년단(BTS) 뷔, 정국, 김광규, 이선균, 최우식, 황찬성 등 연예계 스타들이 총출동했다.
'드림'은 개념 없는 전직 축구선수 홍대(박서준 분)와 열정 없는현실파 PD 소민(아이유 분)이 집 없는 오합지졸 국대 선수들과 함께 불가능한 꿈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병헌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박서준, 아이유(이지은), 김종수, 고창석, 정승길, 이현우, 양현민, 홍완표, 허준석, 이하늬, 백지원 등이 출연해 화제를 모은 영화 ‘드림’은 오는 4월 26일 전국 개봉 예정이다.
한편 유인나는 현재 ENA 드라마 '보라! 데보라'에 출연 중이다 '보라! 데보라'는 연애는 전략이 필요하다는 연애코치 데보라와 연애는 진정성이라는 출판 기획자 수혁이 함께 연애서를 만들면서 시작되는 과몰입 유발 로맨스 드라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