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04-24 |
안재현, 여전히 빛나는 귀공자 포스! 부드러운 카리스마 댄디룩
배우 안재현은 남성 패션·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에스콰이어> 2023년 5월호 화보에서 트렌치 코트부터 수트까지 다양한 의상으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지난 2019년 말 방송된 MBC '하자있는 인간들' 이후 약 3년만에 KBS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로 드라마에 복귀한 안재현은 산부인과 난임 클리닉 전문의 공태경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3년 만의 드라마 복귀에 대해 안재현은 “감사했고 감동이다”라며 “다시 주어진 일에 임할 수 있다니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행복했다”고 말했다.
안재현은 “다만 너무 행복하다 보니 다시 부담스러워지기도 했다. 무조건 잘해내야 한다는 생각이 들어서 그렇다”라며 ”최대한 편하게 연기하려고 했는데, 아무래도 아직은 힘이 좀 들어가 있다. 자연스럽게 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진짜가 나타났다!'는 50부작으로 오는 9월까지 방송이 이어진다.
긴 호흡을 끌고 가는 것이 주연배우 입장에서 부담되지 않느냐는 질문에 안재현은 ”하루하루 열심히 할 뿐“이라고 말했다. 안재현은 ”오늘은 오늘의 나에게 최선을 다 하고, 내일은 아직 오지 않았으니 오늘에 충실히 잘 하자는 마음 뿐이다“라고 밝혔다.
'진짜가 나타났다!'는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남의 가짜 계약 로맨스와 임신, 출산, 육아를 통해 '애벤져스'로 거듭나는 이들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 드라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