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2023-04-20 |
‘골프 신흥강자’ 유타, 일본이 반했다! 도쿄 시부야 매장 오픈 '반응 폭발'
제이엔지코리아의 신흥 골프웨어 '유타'가 지난 29일 일본 도쿄 ‘시부야 스크램블 스퀘어’에 오픈한 스토어가 일본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제이엔지코리아(대표 김성민)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골프웨어 「유타(UTAA)」가 지난 29일 일본 도쿄 ‘시부야 스크램블 스퀘어’에 오픈한 스토어가 한류와 함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유타」는 도쿄 시부야 최대 쇼핑몰 중 하나인 ‘시부야 스크램블 스퀘어’ 4층 메인 조닝에 스토어를 오픈했다.
시부야 스크램블 스퀘어는 K-골프웨어의 붐과 본격 필드시즌을 맞아 한국 골프웨어 브랜드인 「유타(UTAA)」를 선택, 이례적인 골프웨어 입점을 성사시킨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에 대해 유타 관계자는 “이번 시부야 스토어에는 브랜드의 베스트 셀러인 바로크, 쿠튀르 컬렉션을 비롯해 2023년 S/S 신상품 시리즈를 선보이며, 높은 판매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유타」만의 유크한 디자인의 스페셜한 매력이 일본 현지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유타」는 이번 시부야 스크램블 스토어의 성공적 오픈을 계기로 일본 매장을 10개점까지 추가로 오픈할 계획이다.
특히 「유타」는 지난 2월 도쿄 1호점인 아카사카점과 뉴욕 퀸즈점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진출을 시작했으며, 일본, 미국, 대만 등에서 올해 글로벌 40개점 오픈을 목표하고 있다.
「유타」는 지난 2021년 3월 런칭 직후 ‘오뜨꾸띄르 감성의 골프웨어’를 컨셉으로 골프웨어의 새로운 장르를 개척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SNS와 필드를 기반으로 소비자들의 취향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런칭 2년 만에 연매출 300억원 매출을 기록할 만큼 고공행진을 이어가며 빠른 성장세를 누리고 있다.
이같은 성장세에 힙입어 이 회사는 별도법인 제이엔지인터내셔날(대표 김성민)를 설립, 지난 3월 하이엔드 럭셔리 골프웨어 브랜드 '펠트(PELT)'를 추가로 런칭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