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04-20 |
[그 옷 어디꺼] '비밀의 여자' 최윤영, 요즘 딱! 맵시있는 카디건 투피스룩 어디꺼?
로맨틱 영캐주얼 '숲(SOUP)' 크롭 카디건과 스커트로 구성된 니트 투피스룩 '관심 폭발'
'비밀의 여자' 최윤영이 한기웅과 만난 모습이 포착됐다.
18일 오후 7시50분 방송되는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연출 신창석 / 극본 이정대) 25회에서는 오세린(최윤영 분)이 정겨울(신고은 분)과 영혼이 바뀐 뒤 처음으로 남유진(한기웅 분)과 마주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앞선 방송에서 정겨울과 영혼이 바뀐 오세린은 주애라(이채영 분)에게 친밀감을 높여 자신을 믿게 만들었다. 이렇게 세린의 복수가 시작되나 싶었으나 애라에게 몰래 가져갔던 사진을 들켜버리는 바람에 복수를 들키게 되는 것인지 쫄깃한 긴장감을 안겼다.
이날 방송에서 애라는 자신의 편이라고 믿고 있는 세린을 유진에게 소개한다.
이에 세린은 유진을 비장하게 바라보고, 유진은 세린을 의아하게 쳐다보고 있는 모습으로 세 사람의 관계 변화를 암시한다.
'비밀의 여자'는 남편과 내연녀로 인해 시력을 잃고 ‘락트-인 증후군(의식이 있는 전신 마비)’에 빠진 여자가 복수를 통해 사랑과 정의를 찾아가는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로 지난 2020년 ‘비밀의 남자’를 탄생시킨 신창석 감독과 이정대 작가의 두 번째 합작 비밀 시리즈다.
↑사진 = KBS <비밀의 여자> 25회 방송 캡쳐
이날 방송에서 최윤영이 착용한 카디건과 스커트 투피스는 로맨틱 영캐주얼 브랜드 '숲(SOUP)' 제품으로 알려졌다.
스트라이프 패턴을 변형한 V넥 크롭 카디건과 같은 소재감의 스커트로 구성된 셋업 제품으로 경쾌하면서 부드러운 웨이브 패턴 디테일에 눈에 띈다.
소프트한 터치감으로 착용감이 우수하며 형태 변형이 적은 원사를 사용하여 페미닌한 데일리룩에 안성맞춤이다. 세미 오버핏으로 단독 착용 또는 다양한 이너웨어와 레이어드를 통해 뉴트로 데일리룩을 즐길 수 있다.
한편 KBS ‘비밀의 여자’는 매주 평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한다.
↑사진 = 최윤영이 착용한 '숲(SOUP)' 카디건
↑사진 = 최윤영이 착용한 '숲(SOUP)' 니트 스커트
↑사진 = 최윤영이 착용한 '숲(SOUP)' 카디건
↑사진 = 최윤영이 착용한 '숲(SOUP)' 니트 스커트>>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