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3-04-20 |
[패션엔 포토] 레드벨벳, 데님에 꽂힌 5인5색 K팝 스타 싱가포르 출국길
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의 웬디, 예리, 조이, 슬기, 아이린이 개성만점 데님핏의출국룩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레드벨벳 멤버 웬디, 예리, 조이, 슬기, 아이린은 4월 20일 오전 2023 글로벌 투어 ‘Red Velvet 4th Concert : R to V’ 일정차 인천 중구 운서동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싱가포르로 출국했다.
이날 레드벨벳은 아이린을 제외한 웬디, 예리, 조이, 슬기는 데님 팬츠에 다양한 스타일의 재킷을 매치해 멋스러운 출국룩을 연출했다.
슬기는 양갈래로 땋은 머리에 와이드핏 데님 팬츠에 블랙 크롭 라운드 재킷을, 웬디는 데님 팬츠에 케이프 집업 재킷을, 예리는 데님 팬츠에 화이트 블라우스 재킷을, 조이는 데님 팬츠에 Y2K 스타일의 크롭 재킷을 각각 매치해 개성만점 출국룩을 연출했다.
이에 반해 아이린은 블랙 팬츠와 블랙 반팔 티셔츠에 니트를 어깨에 둘러 또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Red Velvet 4th Concert : R to V’ 글로벌 투어를 시작한 레드벨벳은 서울을 시작으로 싱가포르, 요코하마, 마닐라, 방콕, 자카르타, 파리, 베를린, 암스테르담, 런던 등 총 10개 도시 13회 공연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