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2013-03-26

이랜드 SPA 「미쏘」일본 반응 폭발적

오픈 당일 3천여명 방문, 매출 목표 초과 달성


이랜드의 SPA 브랜드 「미쏘」가 일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지난 3월 22일 일본 소고 백화점 요코하마점에 1호 매장을 낸 「미쏘」 는 일본 소비자뿐만 아니라 오픈 행사에 50여 개 현지 언론사 등이 관심을 보이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이에 대해 이랜드 관계자는 “최근 다소 불편한 양국 관계로 인해 일부 우려가 있었지만 기우에 불과했다”면서,  “오픈 전부터 300여명의 고객들이 줄 서서 입장하기를 기다렸으며, 니케이 신문과 아사이 방송 등 50 여개 일본 주요 언론사들이 오픈 현장을 취재하는 등 한국에서 온 첫 SPA 브랜드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을 나타냈다”고 말했다.  

실제로, 뜨거운 관심은 하루 종일 이어져 매장 방문객수와 매출로도 나타났다. 오픈 당일 방문객수만 3,000여명 달했고, 매출액도 목표매출액을 초과 달성하는 등 일본에서의 성공 가능성을 확인했다.

이번에 오픈 한 글로벌 1호 매장 요코하마점은 555평방미터 규모로 지하1층에 위치해 있으며 여성복, 여성내의, 여성잡화로 10,000가지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미쏘」 매장을 방문한 20~30대 고객들은 새로운 색상과 다양한 디자인에 신선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또한, 이랜드가 인수한 유럽 명품 브랜드 「로케론」 등의 콜라보레이션 상품들도 인기를 끌었다.
이에 대해 글로벌 「미쏘」 사업부 정수정 이사는 “「미쏘」가 국내 SPA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일본에 매장을 오픈 하게 되어 감격스럽다”며, “글로벌 SPA 브랜드로서 손색이 없는 디자인과 서비스로 일본 고객들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랜드는 이번 「미쏘」 요코하마 소고점 오픈을 시작으로 3년 이내 일본 내 매장을 20~30개까지 확대해 연매출 2천억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올 상반기 내에 국내 1호 SPA인 「스파오(SPAO)」 도 여세를 몰아 일본 진출을 시작할 예정이다.

한편, 오픈 행사에는 「미쏘」 의 모델인 애프터스쿨이 함께 해 일일 숍마스터로 고객을 맞이했다. 특히 현재 일본에서 인기가 높은 나나, 주연, 가은, 레이나가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Related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1. 1. [패션엔 포토] 르세라핌 홍은채, 미니 입은 여친이 떴다! 예쁜 막내의 러블리한 여...
  2. 2. [패션엔 포토] 신예은, ‘정년이’ 영서 보내고 로맨스 3각 관계! 러블리한 벌룬 스...
  3. 3. 조여정, 극장과 VOD 1위 휩쓴 스릴러 여배우! 패션은 반전 군밤모자 데일리룩
  4. 4. [패션엔 포토] 르세라핌 허윤진, 잠실에 뜬 핫걸! 복근 노출한 봄버 재킷 간절기룩
  5. 5. [패션엔 포토]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동생이랑 닮았네! 잠실 밝힌 미모의 레더 ...
  6. 6. 하연수, 6년 만에 파마! 레깅스에 코듀로이 재킷 더 작아진 얼굴 데일리룩
  7. 7. 전효성, 삼색 집업이 딱! 원피스와 완벽 조합 삼색 츄리닝 재킷 홈웨어룩
  8. 8. [패션엔 포토] 원진아, 첫사랑 음대생 기대만발! 청순미 가득한 로맨틱 페미닌룩
  9. 9. [패션엔 포토] 박경림, 옷차림은 벌써 봄! 어깨에 니트 걸친 화사한 숄더로빙룩
  10. 10. 황신혜, 겨울은 추워야 스타일이 제대로! 한파도 즐기는 60대 패셔니스타 겨울룩

Editer's Pick

Style photo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