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04-14 |
인디에프,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더 루트(THE LUTE)’ 런칭 첫 선
4월 14일 용산 아이파크몰점 통해 패션과 리빙 아우르는 멀티 채널 브랜드 공개
인디에프(대표 손수근)가 야심차게 준비한 패션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더 루트(THE LUTE)’를 선보였다.
더 루트(THE LUTE)는 ‘지속가능성’이라는 컨셉 아래, 패션과 리빙을 아우르는 멀티 채널 브랜드를 표방하며, 4월 14일 용산구 아이파크몰에 첫 자리를 잡았다.
더 루트(THE LUTE)는 서정적인 아날로그 정서를 담은 자사 여성복 브랜드인 ‘아위’의 첫 번째 오프라인 매장임과 동시에 슈퍼띵스, 뉴이 등의 디자이너 브랜드, 더 루트 PB상품 등 다양하고 감성적인 패션 브랜드 셀렉샵의 모습을 선보였다.
더 루트(THE LUTE)는 온라인 브랜드, 홀 세일 브랜드, 라이징 디자이너 브랜드, B2B 기반 ODM 스튜디오 브랜드까지 다양한 스몰 브랜드의 오프라인 확대를 목표로 시작됐다.
또 패션뿐만 아니라 VITRA의 골판지 가구, 집기 & 1S1T(이즈잇)의 강영민 작가와 협업한 업사이클링 작품 전시를 보여줌으로써 ‘지속가능성’이라는 가치 추구 의지와 브랜드 감도를 표출했다.
더 루트(THE LUTE)는 향후 브랜드를 추가하여, 멀티 채널 라이프스타일 편집 브랜드로서 확장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