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3-03-23 |
「센터폴」젊은 감각과 아이디어 모집
4가지 이미지의 그래픽 심볼 공모전 개최
세정의 스위스 감성 트레킹 전문 아웃도어 「센터폴」이 대학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참신한 아이디어와 재능을 뽐낼 수 있는 ‘제 1회 센터폴 그래픽 포인트 심볼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센터폴」의 몽블랑, 융프라우, 루체른, 베른 4가지 제품 라인의 이미지를 표현한 포인트 심볼 또는 그래픽 디자인 작품을 공모하며, 국내외 대학생 및 대학원생, 일반인 등이 참여 가능하다.
작품 응모는 4월 15일까지 센터폴 홈페이지(www.centerpolekorea.com)에서 접수 가능하며, 응모작 중 「센터폴」의 BI 응용성, 창의력, 표현에 따른 다양성을 기준으로 내부 심사위원들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작이 결정된다.
수상자에게는 최대 150만원(금상)의 상금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며, 4월 25일 홈페이지를 통해 최종 수상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센터폴」의 손민성 마케팅 파트장은 “’즐기는 아웃도어’를 표방하는 브랜드인 만큼 브랜드를 상징하는 심볼 디자인에 젊은 감각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반영하고자 하며, 이 또한 젊은 고객층과 공감대를 만들어 가는 과정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그리고 “이번 공모전을 통해 많은 젊은이들이 재능을 뽐내고 장래 산업 디자이너로서의 꿈에 한발 더 나아갈 수 있는 발판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번 공모전은 「센터폴」의 몽블랑, 융프라우, 루체른, 베른 4가지 제품 라인의 이미지를 표현한 포인트 심볼 또는 그래픽 디자인 작품을 공모하며, 국내외 대학생 및 대학원생, 일반인 등이 참여 가능하다.
작품 응모는 4월 15일까지 센터폴 홈페이지(www.centerpolekorea.com)에서 접수 가능하며, 응모작 중 「센터폴」의 BI 응용성, 창의력, 표현에 따른 다양성을 기준으로 내부 심사위원들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작이 결정된다.
수상자에게는 최대 150만원(금상)의 상금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며, 4월 25일 홈페이지를 통해 최종 수상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센터폴」의 손민성 마케팅 파트장은 “’즐기는 아웃도어’를 표방하는 브랜드인 만큼 브랜드를 상징하는 심볼 디자인에 젊은 감각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반영하고자 하며, 이 또한 젊은 고객층과 공감대를 만들어 가는 과정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그리고 “이번 공모전을 통해 많은 젊은이들이 재능을 뽐내고 장래 산업 디자이너로서의 꿈에 한발 더 나아갈 수 있는 발판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