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3-03-23 |
「르까프」2013 F/W 상품설명회 개최
‘XTL 라인’ … 아웃도어 제품 강화
화승(대표 이종석)의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가 지난 3월 10일, 2013 F/W 신발과 의류, 용품 등을 설명하는 상품설명회를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백화점 바이어를 비롯한 전국 대리점 관계자 등 15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특히 올해 「르까프」의 모델로 선정된 탤런트이자 복싱선수로 활동 중인 이시영과 오지레이서로 유명한 유지성 선수가 참가해 자리를 빛냈다.
「르까프」는 이번 설명회에서 전통적 강세 품목인 스포츠 신발 및 의류는 물론 아웃도어 제품으로 구성된 ‘XTL 라인’도 선보였다. 이 라인은 트레킹과 캠핑 제품으로 구성됐다. 트레킹 제품은 기능성과 실용성을 겸비해 경쟁력을 강화했고, 캠핑 제품은 기능성에 차별화된 스타일을 통해 도심이나 야외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르까프」의 의류 제품은 활동성이 부각된 제품이 주를 이뤘다 워킹, 러닝을 즐기는 30~40대가 입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제품의 비중을 높였다. 또한 피트니스, 요가 등을 위한 S-FIT 제품이나 트레일러닝 관련 제품도 강화했다.
F/W 주력 아이템인 다운재킷은 지난해 대비 물량을 증대했으며, 다양한 가격대를 제안하고 있다. 이와 함께 수입 발열원단을 사용한 발열내의도 컬렉션에 추가했다.
신발은 신개념 스포츠로 부각되고 있는 트레일러닝 제품의 기능성 및 품질력을 강화했으며, 「르까프」 헤리티지 라인을 새롭게 부활시켰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