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03-31 |
AOA 설현, 다이어트 성공? 더 슬림해진 미니 원피스 나들이룩
AOA 출신의 가수 겸 배우 설현이 다이어트에 성공한 듯 더 슬림해진 미니 원피스 나들이룩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설현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성수동”이라는 글과 함께 성수동 전시회 나들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서 설현은 늘씬한 몸매가 돋보이는 블랙 미니 원피스에 화려한 꽃무늬가 인상적인 크로셰 니트를 걸친 나들이룩을 완성했다.
특히 설현은 지난 1월 공개된 싱글즈와의 인터뷰에서 "오후 6시부터 9시까지는 운동을 한다. 헬스 또는 클라이밍, 반려견과 산책을 한다"라고 밝힌 바 있다.
이어 "운동 전에 식사하고 운동 후에 식사하고 축구 보면서 식사하고 세 끼를 먹고 있다"라며 "다이어트를 좀 해야 된다고 생각이 드는 날에는 오리고기, 삼겹살을 먹거나 떡볶이를 먹을 때도 있다"라고 얘기했다.
또 "다이어트랑 거리가 멀어서 제가 요즘 살이 좀 쪘다. 그래서 운동을 더 열심히 하고 있다. 건강한 사람이 되려고 하는데 지방만 늘어가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설현은 지난해 ENA 월화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에서 주인공 이여름 역을 맡아 배우 임시완과 함께 열연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