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03-28 |
방탄소년단 정국, 캘빈클라인과 운명적 만남! 글로벌 앰버서더 선정!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정국(Jung Kook)이 캘빈클라인 진과 캘빈클라인 언더웨어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됐다.
캘빈클라인의 2023년 봄 컬렉션을 입은 정국(Jung Kook)의 데뷔는 세계적으로 큰 열풍을 일으켰다.
포트그래퍼 박종하가 촬영한 정국의 첫 캠페인은 공개와 동시에 전 세계적으로 큰 열풍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공개된 캠페인 속 정국은 90년대 스트레이트 데님과 바디 진, 릴렉스 핏 데님 셔츠, 오버사이즈 데님 재킷, 릴렉스 핏 스탠다드 로고 크루넥 티 등 포스 넘치는 데님룩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캘빈클라인의 글로벌 최고 마케팅 책임자인 조나단 보텀리(Jonathan Bottomley)는 "정국(Jung Kook)은 가장 인기있는 글로벌 팝 아티스트로중 한 명으로 그는 음악과 스타일 모두를 통해 전 세계의 관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보기 드문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가 캘빈클라인 팀에 합류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밝혔다.
정국(Jung Kook)은 "오랫동안 캘빈클라인의 팬이었고, 새로운 글로벌 엠버서더가 되어 감격스럽습니다.
캘빈클라인의 유산과 브랜드 가치가 저에게 울림을 줄 정도로 이번 파트너십은 매우 특별합니다. 제 음악은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는 방식이고, 저는 이 파트너십이 그들과 새로운 방식으로 연결될 수 있는 기회라고 봅니다." 라고 소감을 남겼다.
이번 캠페인은 오늘 3월 28일 전 세계 동시 론칭한다.
한편 지민은 디올(DIOR), 슈가는 발렌티노(Valentino), 제이홉(j-hope)은 루이비통 앰버서더로 선정되는 등 올해들어 방탄소년단을 향한 럭셔리 브랜드의 러브콜이 계속되고 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i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