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03-27 |
타미 진스, 무신사 성수 테라스에 데님 프로그레스드 팝업스토어 오픈
슬림, 부츠컷, 와이드 등 다양한 스타일 공개…트와이스 나연 참석 데님 스타일링 선보여
글로벌 캐주얼 브랜드 타미 진스 (Tommy Jeans)가 3월 24일부터 4월 2일까지 10일간 타미 진스의 신상 데님을 소개하는 데님 프로그레스드(Denim progressed) 팝업스토어를 무신사 성수 테라스에서 오픈했다.
2023 SS 데님 프로그레스드 컬렉션은 보다 스타일리시하고 지속가능한 데님에 대한 연구를 통해 선보이며, 클래식한 핏의 슬림, 스트라이트부터 90년대 패션에 영감을 받은 부츠컷, 스트릿 힙합 바이브의 와이드, 배기까지 다양한 실루엣과 컬러 팔레트의 데님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2023년 봄 신상의 여러가지 핏의 데님 팬츠를 전시하며 방문 고객들은 직접 다양한 데님을 착용해보며 자신의 인생핏을 찾을 수 있다.
이번 팝업 스토어를 기념하며 컨템포러리하고 볼드한 실루엣으로 사랑받는 브랜드 ‘Leey’에서 타미 진스의 배기진 데이지 제품을 커스터마이징해 선보인다.
전 제품 수작업으로 제작된 커스텀 상품은 국내 단 10피스 탄생됐으며 팝업 스토어 내 전시된 QR코드를 통해 해당 컬렉션 추첨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특히 3월 24일, 팝업 스토어 오픈 행사에는 트와이스 나연이 참석했다.
볼드한 타미 진스 로고 자수로 포인트를 준 크롭 티셔츠에 와이드 데님 팬츠를 매치해 그녀만의 독보적인 데님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자리를 빛냈다.
한편, 타미 진스의 전 컬렉션은 100% 리사이클링 데님부터 데님의 수명 동안 재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순환 가능 데님(circular denim)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 걸쳐 친환경적 미래를 위해 제작되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