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3-03-23 |
‘더 글로리’ 차주영, 완전 모델 핏 올 블랙룩 “내 키 2M 아니고 170”
'더 글로리’를 통해 주목 받은 배우 차주영이 압도적 기럭지의 모델 핏으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차주영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게시글 없이 체스 이모티콘과 함께 계단을 배경으로 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서 차주영은 끝없는 기럭지에 모델 핏의 블랙 투턱 팬츠와 블랙 랩 재킷의 시크한 슈트룩으로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깔끔하게 올려 묶은 헤어 스타일에 계단을 배경으로 당당한 모델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배우 임지연은 "모델이야?"라며 감탄했다. 팬들 또한 "조각상 아니냐고", "멋져요" 등의 반응으로 칭찬을 더했다.
이에 차주영은 23일 인스타그램의 또 다른 피드에 “ 내 키 이메다 아니고 170”이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차주영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를 통해 학폭 가해자 무리 중 서열 최하위인 최혜정 역으로 '인생캐'를 연기하며 데뷔 7년 만에 대세로 떠오르며 주목받고 있다.
차주영은 ‘더 글로리’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25일 첫 방송되는 KBS2 토일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 출연할 예정이며,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으로 첫 예능에도 도전한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