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03-23 |
제이엔지리테일, 하이브리드 골프웨어 '펠트' 도곡 플래그십 오픈 '돌풍 예고'
김성민 대표 두번째 골프웨어 도전작, 현재 전국 10개점 오픈 확정 기대만발
↑사진 = 펠트 도곡 플래그십 스토어 전경
제이엔지리테일(대표 김성민)의 또 다른 야심작 하엔드 럭셔리 골프웨어 '펠트(PELT)'가 17일 첫번째 매장인 도곡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펠트'는 김성민 대표의 영꾸띄르 골프웨어 '유타(UTAA)'에 이은 두번째 골프웨어 도전작으로 하이브리드 럭셔리 골프웨어 브랜드를 지향한다.
지난 2021년 런칭한 영 꾸띄르 골프웨어 '유타'는 런칭 2년만에 연매출 300억원 매출을 기록하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으며 해외 시장 러브콜이 잇따르고 있다.
별도법인 제이엔지리테일을 통해 전개되는 '펠트'가 오픈한 도곡 플래그십 스토어는 총 100평 규모의 메가 스토어로 빅로고의 외관으로 압도적인 위압감을 선보인다.
'미래를 위한 미션'을 내세운 하이브리드 럭셔리 골프웨어 브랜드 컨셉트에 부합한 미래지향적 인테리어와 갤러리를 연상케 하는 섬세한 디스플레이가 감탄을 자아낸다.
2층에는 럭셔리 카페를 카페를 연상시키는 공간 구성도 눈길을 끈다.
지난 1월 티저 웹사이트와 캠페인을 공개하며 런칭을 발표한 '펠트(PELT)'는 ‘하이엔드 기반의 럭셔리 하우스’를 지향하며 시그니처 맨투맨과 패턴스커트, 보스톤 백 등 선판매를 진행, 조기 수량 품절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펠트’의 관계자는 “그랜드 오픈을 기다려온 고객과 업계 관계자들의 방문이 오픈시간 전부터 줄이었다.이전에 없던 하이엔드 감성의 스타일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펠트(PELT)’는 도곡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시작으로 현재 전국 10개 매장 오픈을 확정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