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03-22 |
에고이스트, 헤리티지부터 블루 라인까지 반응 굿! 봄 컬렉션 전개
스마트하면서도 유니크한 여성스러운 데일리 스타일과 오프웨어 컬렉션 제안
제이씨패밀리(대표 김예철)의 여성 영 캐릭터 브랜드 「에고이스트(EGOIST)」가 2023년 봄 컬렉션을 선보였다.
하이브리드 라이프 스타일이 트렌드로 이어지는 요즘, 캐주얼과 포멀 사이의 경계가 흐려지고 있다.
에고이스트는 지속 가능한 클래식 아이템을 기반으로 편안한 비즈니스 캐주얼부터 워크레저 웨어까지 겸할 수 있는 비트윈 아이템들을 구성했다.
퀄리티 높은 소재와 영한 감성을 바탕으로 한 헤리티지 라인은 90년대 특유의 쿨하고 클래식한 미니멀리즘을 모티브로 캐주얼하고 영한 무드를 결합시켰다. 특히 프레피한 무드와 센슈얼한 Y2K 스타일이 돋보인다.
또한 깔끔하면서도 개성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오피스룩에서 데일리룩까지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여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에고이스트는 3월 브랜드위크 기간 전년대비 매출 40%이상의 신장율을 기록했다. 2, 3월 출시된 봄 신상품과 셋업 라인 중심으로 기대 이상의 분위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에고이스트의 블루라벨 라인은 컨템퍼러리한 감각으로 재해석하여 힙한 스타일로 완성도를 높이며 전년대비 50% 이상 성장하고 있다.
세련된 모노크롬의 블랙 드레스부터 쿨한 라이트톤을 반영한 다양한 아이템들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