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03-17 |
리복, 스트릿 캐주얼 예스아이씨와 협업 테니스 테마 컬렉션 전개
128년 헤리티지와 스트릿 감성 결합 과감한 패턴과 감각적 로고의 컬렉션 제안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예스아이씨(YESEYESEE)와 협업한 컬렉션을 오는 23일 정식 출시한다.
다양한 글로벌 스트릿 브랜드들과 경계를 넘나드는 협업을 펼치는 리복이 이번에는 국내 인기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예스아이씨와 손을 잡았다.
두 브랜드가 만난 협업 컬렉션의 주제는 ‘스트릿 테니스다’. 128년 역사의 스포츠 브랜드로 테니스에서도 탄탄한 헤리티지가 있는 리복의 DNA에 예스아이씨 자유분방한 스트릿 감성을 더해 기존의 일반적인 테니스룩에 혁신적인 변주를 더했다.
테니스 코트 위의 역동적인 순간을 담기 위해 리복과 예스아이씨는 과감한 패턴을 컬렉션 전반에 걸쳐 주요하게 사용했다.
특히, 봄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트로피컬 패턴을 스포티즘과 스트릿 콘셉트로 재해석해 이색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개성 넘치는 스트릿 감성 속에 두 브랜드의 로고를 조화로운 구성으로 전면에 배치해 두 브랜드의 새로운 만남을 집중 조명했다.
협업 컬렉션의 대표 아이템으로는 화려한 패턴이 돋보이는 트랙 셋업과 바람막이 셋업이 있다.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여유로운 실루엣과 독특한 컬러 배색으로 개성 넘치는 스트릿 테니스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가벼우면서도 생활 방수가 용이한 소재를 사용해 활용도가 높다.
이 외에도 두 브랜드의 로고를 활용한 그래픽 티셔츠, 자카드 니트 소재의 카라 티셔츠, 스타일리시한 핏의 모자, 포인트로 활용하기 쉬운 숄더백 등 총 20여 종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