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3-03-08 |
「JDX」 ‘멀티스포츠’로 높이 난다
‘까이아쪼’와 콜라보한 컬러 인스피레이션 진행
신한코리아의 「JDX」 가 ‘멀티스포츠’ 라인을 통해 새로운 패션 감성을 제안했다.
「JDX」는 3월 5일 양재 L타워에서 ‘2013년 S/S 컬러 인스피레이션’을 진행하면서 이태리 색채 디자이너이자 컬러 컨설턴트인 ‘마시모 까이아초’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을 통해 모티브를 얻은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였으며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앞으로 브랜드 전개 방향을 발표했다.
특히 「JDX」는 ‘컬러로 스포츠를 디자인하다’라는 슬로건을 통해 2013년 브랜드의 모티브를 실현시켜 나갈 계획이다.
마시모 까이아초는 이날 행사를 위해 이태리에서 직접 내한했고, 국내에서 여러가지 프로그램에 참여할 예정이다. 마시모 까이아초는 세계적인 컬러디자이너들의 협회인 IACC 위원회 부회장이며, 「에트로」 「스와치」 「필립스」 등 세계적인 브랜드들과 컬러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또한 건축학에 생기를 넣고, 도시를 컬러로 채우는 등 예술분야, 전시나 공연, 인테리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색을 통해 생명을 불어 넣는 작업을 해오고 있다.
마시모 까이아초는 암울한 교도소에 컬러를 입혀 재소자들의 정신적인 힐링을 도모한 유명한 일화를 가지고 있다. 마시모 까이아초와의 만남을 통해 「JDX」는 차별화되지 않은 국내 스포츠룩에서 새로운 차별화 포인트를 찾아갈 계획이다. 「JDX」에 생생한 컬러 감각과 차별화된 컬러 바리에이션을 통해 「JDX」만의 컬러를 제안해 나갈 방침이다.
이와 함께 「JDX」는 이번 S/S에 X1, X2, X3 등 세가지 라인으로 한층 강화된 제품력을 선보였다. X1 라인은 고기능성 소재를 사용, 활동적인 스타일과 패턴을 적용함으로써 전문적인 골프활동을 위해 최적화된 기능성 제품 군 위주로 구성한다.
X2 라인은 기능성 소재와 도시적인 감각을 조합하여 일상생활을 물론 스포츠 활동에도 입을 수 있는 스포츠 캐주얼웨어를 제안한다.
X3 라인은 캠핑, 바이킹, 트레킹 등의 레저 활동에 복합적으로 착장이 가능한 멀티 스포츠 라인으로 전개해 소비층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JDX」는 패션쇼, 프리젠테이션 외에도 우수 매장과 우수 협력업체에 대한 시상식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했다.
시상식은 각 매장을 대상으로 한 고객관리우수상, 매출우수상, 매출신장우수상, BEST매장상 등 4가지 부문을 시상했고, 협력업체에게 감사패도 수여했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