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03-13 |
찰스앤키스, 더 샌드박스에 K팝 공연·게임 가상공간 ‘찰스키스하우스’ 오픈
스타일리시한 백과 슈즈 큐레이션부터 출시 아이템 NFT 갤러리 등 내 인테리어 눈길
싱가포르 대표 패션 브랜드 「찰스앤키스(CHARLES & KEITH)」가 3월 13일부터 27일까지 가상 주거공간 플랫폼 ‘더 샌드박스’에서 가상 세계 ‘찰스키스하우스(CHARLESKEITHHAUS)’의 문을 열며 메타버스에서의 입지를 확장한다.
찰스앤키스의 가상공간 ‘찰스키스하우스’는 2023 봄여름 캠페인의 ‘장난스러운 공간’이라는 테마를 반영해, 보다 재미있는 체험들이 가득한 브랜드의 세계관을 보여준다.
스타일리시한 백과 슈즈 큐레이션부터 도메인의 컬러 팔레트, 심지어 최근 출시한 아이템을 보여주는 NFT 갤러리 등 내부 인테리어의 모든 디테일이 새 컬렉션으로 장식되어 있다.
찰스앤키스는 이곳에서 패션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패션 아이템으로 여러가지 실험을 즐기는 동시에 커뮤니티 공간으로 활용될 것을 기대한다.
가상공간 ‘찰스키스하우스’에 초대된 게스트들은 간단한 퀴즈부터 찰스앤키스의 신제품 페트라 백이 있는 비밀의 방 찾기 등의 미션 게임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가상의 K팝 아티스트인 아포키(APOKI)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신나는 루프탑 파티를 열 예정이다.
트렌디한 매력을 자랑하는 트렌드세터인 아포키는 새 컬렉션 아이템을 착용하고 등장해 그녀의 히트 싱글 곡 중 하나를 들려줄 계획이다.
동시에 루프탑에 모인 게스트들은 실시간으로 새로운 컬렉션을 감상할 수 있는 런웨이까지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2023 봄 여름 컬렉션의 디지털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게스트들이 서로 커뮤니티를 만들어 소통할 수도 있어 많은 트렌드세터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전 세계적으로 오픈하는 가상의 패션 공간 찰스키스하우스(CHARLESKEITHHAUS)는 오는 3월 13일부터 더 샌드박스를 통해 방문할 수 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