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03-12 |
패션코드 2023 F/ W 이지선 디자이너 '트리플루트' 패션쇼 성료
패션코드 2023 F/W '트리플루트' 패션쇼... ‘인생은 지나가는 여행' 슬로건 '화제'
9일 서울시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디자인랩에서 열린 ‘패션코드 2023 F/W’에서 이지선 디자이너의 '트리플루트(TRIPLEROOT)' 패션쇼가 화제 속에 성료했다.
트리플루트의 이번 패션쇼는 ‘인생은 지나가는 여행(Life is a journey)’이라는 슬로건 아래, 세월이 흐르면 환경도, 주변도 그리고 우리의 겉모습도 변해 가지만 세월과 무관하게 변치 않는 각자가 가진 고유의 아름다움, 삶의 여정 (Life Cycle)을 통해 빚어가는 고유의 아름다움을 담아냈다.
이지선 디자이너는 “이번 패션쇼에서는 ‘가장 아름다운 나 자신을 찾아보자’는 주제로, 동시대를 살고 있는 다양한 세대를 통해 가장 아름다운 날은 '지금, 여기, 바로 이 순간, 현재의 나를 사랑하자'는 메시지를 트리플루트만의 특유의 색감과 재미로 선보이고자 했다”고 밝혔다.
이번 패션쇼에는 패션디자이너연합회 명유석회장, 국가브랜드진흥원장이자 인플루언서 MBA 최유진교수, 정훈종 디자이너, 배우 최정윤, 정이랑, 박슬기 등 셀럽들과 스타일리스트 샤카, 인플루언서 사라비비를 비롯하여 많은 국내외 아티스트와 바이어들이 참석했다.
'패션코드 2023 F/W’는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박보균) 주최,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조현래)과 (사)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회장 명유석) 공동주관으로 한국패션디자이너 브랜드를 위한 비즈니스 플랫폼이자 시민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패션문화마켓이다.
개막 첫날 일본, 인도네시아, 방콕 등 해외의 바이어들 뿐만 아니라 국내 패션 바이어, 프레스, 패션 관계자 등 약 300여 명이 행사장에 방문해 성황을 이뤘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